강의계획안 입력 안내

 

안녕하세요. 2018학년도 1학기 강의를 담당하실 교수님께 강의계획안 입력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협조 요청 드립니다.

( *  아래 강의계획안 입력 안내는 2017. 11월에 학과에 공문으로 기발송 해드렸음을 알려드립니다.) 

 

 

 2018학년도 1학기 개강일은 2018 3 2()이며 담당교과의 강의시간  강의장소는 KU 포탈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수강신청은 2017 2 1()부터 시작되며, 수업정보  강의계획은 2018 1 2()부터 학생들에게 공개되오니, 아래 일정을 참고하셔서 늦어도 12 29()까지 반드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강의계획안은 학생들이 사전에 수업을 파악하고 수강신청 여부를 결정하는데 가장 중요한 자료  하나일 뿐만 아니라각종 대학평가에서 중요한 증빙자료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수강하고자 하는 수업의 내용을 정확히   있도록 강의계획안의  항목 (수업방법평가방법,학습계획) 아래 기간 내에 빠짐없이 작성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는 지정도서제(Course Reserves) 시행하고 있습니다지정도서는 학기  수강생이 열람 또는 복사할 있도록 도서관에서 구비하여 드리오니 비치해야 하는 도서는 반드시 지정도서로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강의계획안을 파일로 첨부하시는 경우에도 참고문헌  지정도서에 별도로 입력하고 지정(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강의계획안 입력기간 2017 12 5() 10:00 ~ 2017 12 29(까지

 개설과목 공시 이전에 모든 강의계획안 업로드를 완료하고자 하오니  기간  강의계획안 입력이 이루어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강의계획안 입력 사이트 : Portal (http://portal.korea.ac.kr)

로그인(사용자번호/비밀번호입력 강의  강의준비  강의계획안입력

 

 강의계획안 입력방법 매뉴얼포탈  지식관리  전산활용지식  사용자안내서  강의계획안입력 매뉴얼 참조

 

 3 정책  출석확인자율화’  무감독시험 강의계획안 작성시 신청하여 시행 가능합니다(일부 교양영어 교과목은 제외). 입력된 정보는 학생들도 포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7 11